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정선여행 민둥산맛집추천 거목한방순대

기타정보

by 선희아니곳ㅅ ㅓ니 2017. 2. 2. 22:45

본문

강원도 정선여행 민둥산맛집추천 거목한방순대

 

늘! 우연히 들어간 곳이 항상 맛있고

맛있게 먹고 나와 참 기분이 좋다.

오늘은 지난 민둥산억새여행중 우연히 발견한 맛집

거목한방순대 순대국밥 집을 소개한당!

 

 

전날밤 민둥산 정상에서 1박을 하고 ,

아침에 부리나케 짐을 챙겨 내려오니 허기가 진다

추운 늦가을 산에서 잤더니, 몸을 녹일 따뜻한 국물있는 음식이 먹고 싶었다 .

 

 

민둥산역 근처 시내를 돌다가 오~ 쉽게 찾았다

뭔가 땡긴다 그리고 아침일찍부터 영업해서 더 좋당 ㅋㅋ

강원도 정선여행 이번가을 민둥산 억새축제 오게되면

꼭 다시 와서 순대국 먹고 싶을정도로 맛있다 (내입맛에 )ㅋㅋ

그냥 막 소개해주고 싶은 집??ㅋㅋ

 

자 그롬 제가 추천하는 민둥산맛집 거목한방순대 국밥집 으로

고고띵 ~ 들어와 보실까요

 

순대 15000원/ 순대국 7000원

 

이렇게 길게 4테이블 정도가 있어요.

 

 

그리고 저 안쪽에 방이 또 있어요~

방이 따끈따끈해서 좋아용 ㅋㅋㅋ

 

 

예전엔 순대국 이런거 싫어했는데

진짜 점점 나이먹으면서 입맛이 변하나봐요

이런게 왤케 좋은지 모르겠어요.

아 `소주한잔 딱~~

 

 

오동통동 야채순대

저는 아직 머리고기 이런건 섭렵을 못해서 ㅋㅋ

순대만~ㅎㅎ

 

밥까지 싹말아먹고 나왔어요

아침 식사 든든하게

또 넘나기분좋게

한끼 제대로 하고 왔어요

강원도 정선 여행하신다면

민둥산맛집추천으로 거목한방순대 ~식당

와보세요.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ㅎ

 

<거목한방순대국> 정선군 남면 무릉리 614-2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