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여행 경주불국사맛집 유수정쌈밥(석쇠불고기끝내줘용)

기타정보

by 선희아니곳ㅅ ㅓ니 2017. 1. 31. 19:58

본문

경주여행 경주불국사맛집 유수정쌈밥(석쇠불고기끝내줘용)

지나가다가 들린 맛집 경주불국사맛집을 소개하려해요. 맛집을 따로 찾은 건 아니고 경주 불국사 구경갔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된 식당인데 넘나 맛이 훌륭해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정갈한 한식과 쌈밥을 찾으신다면 경주 유수정쌈밥 식당 추천드려요.

 

 

메뉴판입니다.

식당은 테이블도 있고, 좌식으로 된 방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방으로 안내받아서 궁디 따땃하게 지지며 밥먹었어요.

 

경주불국사맛집 유수정쌈밥 메뉴판입니다.

석쇠불고기쌈밥 2인 + 곤드레돌솥밥 석쇠불고기 2인 + 모듬메밀전 (1만원) 주문했어요 ㅋㅋ

 

식당내부 분위기에요. LP로 한쪽 벽이 가득합니다. 예전엔 왠지 음악다방?ㅋㅋ 이었을듯 추측이 되요.. 아니면 음악이 있는 전통찻집 정도??ㅋㅋㅋㅋㅋ 암튼 흘러나오는 음악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설날 당일에 갔는데도 영업을 하시더라구요. 이미 식사하고 계시는분들도 있고,~ 아늑한 분위기에 파전, 동동주 땡기는 그런 분위기에요.

 

 

제가 이날 카메라를 안들고 가서 사진을 모두 거지같이 찍어놨어요. 진짜 강추메뉴입니다. 모듬 메밀전 ,,,, 강원도 봉평 메밀전 진짜 저리가라네요~ 김치전, 고기메밀전 모듬으로 섞여있는데, 가성비대비 정말 양도 많아요 !

 

코스트코 봉지 곤드레밥만 먹다가 이렇게 곤드레 돌솥밥을 먹으니 막 신이남...

 

 

노릇노릇 고등어

 

 

 

석쇠향 그득그득한 석쇠불고기입니다. 사진을 너무 이상하게 찍었는데, 실제로 비주얼 좋아요..ㅋㅋ 양도 푸짐하구요

곤드레밥은 다먹고 뚝배기에 누룽지 먹을수 있어요 완전 맛있어. 쌈과 야채 그리고 석쇠불고기 정말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밥상입니다. 함께 모시고간 부모님들도 음식맛 괜찮다고 하셨어요.ㅋㅋ (계란은 좀 짰음 ㅋㅋㅋ)

 

상다리 휘어질정도로 푸짐한 쌈밥입니다.

담에 불국사여행 또 오게되면 불국사맛집 유수정쌈밥 이 식당으로 오겠어요!

(바로 옆집 경주빵도 진짜 맛있음 //엄청 포장해옴)

 

 

 

수저 놓을새 없이 폭풍먹방했던 경주 불국사의 맛집 유수정쌈밥이었습니다.

경상도라 제가 평소 먹는 음식의 간보다 약간 짜긴했지만(밑반찬)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너무나 괜찮은 한상이었습니당~

다음에 경주여행 또 가면.. 아직 안압지와 첨성대를 못가서 ㅠㅠ

경주불국사맛집 유수정쌈밥 집으로 고고할래용!

 

불국사 바로 근처에 있으니 경주여행 후 괜찮은 맛집 찾으신다면 강추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