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웃백 2월할인 통신사할인카드 쿠폰 총정리

기타정보

by 선희아니곳ㅅ ㅓ니 2017. 2. 4. 22:55

본문

아웃백 2월할인 통신사할인카드 쿠폰 총정리 싸게먹는법

 

오늘입이즐거워지는 하루였습니다, 사실 어제 아웃백 갈까 하다가 일정이 많아 오늘가게 되었어요! 저도 이것저것 아웃백 2월할인 혜택과 통신사할인카드를 찾아봐서 오늘 엄청난 할인혜택 받고 왔습니다. 할인정보 여러분에게 공유드려요.  자 그러면 침샘 자극하는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로 고고씽 해보실까요?

 

오늘 저희가 먹방 제대로 찍은 메뉴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빠질수 없는 메뉴 투움바파스트와 신메뉴 치즈큐브스테이크라이스를 쳐묵쳐묵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 까지 !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아웃백 2월할인이벤트

 

먼저 현재 아웃백 공식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요! 첫번째 이벤트는 아웃백 X 조경규 콜라보레이션 기념 BIG EVENT! 입니다. 이런 만남 아주 칭찬해 아웃백 20주년 기념 특급 콜라보~
오므라이스잼잼 조경규 작가의 침샘자극 아웃백 먹툰 1화 공.개! 이벤트 페이지의 링크에서 1화 감상하고 페이스북에 전체 공유하면 추첨 10명, 아웃백 5만원 식사권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 2월 3일금 ~ 2월 8일수 / 2월 10일금 발표 웹툰 요즘 많이들 보시니 한번 이벤트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두번째 매주 금요일 통신사 SLT할인인데요. SKT VIP/ GOLD 회원은 상시15% + 추가 17%할인되어 32%로 금요일 할인받을 수 있구요. SILVER나 일반 회원은 상시5% + 추가17%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음 저는 SILVER 등급이라... 금요일 (어제 ) 안갔어요. 매주 금요일 이벤트 진행하니 추가 17% 할인혜택 누리세요.

제가 사랑하는 현대카드의 M포인트! 50% 할인이 가능하네요. 그것도 2017년 12월 31일까지 랍니다. 요즘 엠포인트 쓸곳이 많아 너무 좋아요. 50%할인혜택 매주 목요일 아웃백에서 제휴할인 하세요. 목요일 이외에는 상시 20% 할인 엠포인트 사용가능하네요. 이것도 통신사 할인혜택만큼 좋네요 ^^

 

아웃백통신사할인카드 정리

 

아웃백통신사할인카드 총정리

작년까지 있었던 KT멤버쉽 더블할인 (최대30%)는 오늘 전화해서 물어보니 없어졌다고 하더라구요. 많이 아쉽지만 상시 15%할인 가능하니 통신사 포인트 있으신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SKT도 위에 썼듯이 등급별로 15% / 5% 통신사 할인 받으실 수 있네요. 다양한 신용카드 제휴할인은 너무 많으니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되십니다.

 

 

기가막히게 맛있었던 오늘의 아웃백 점심식사! 저는 우연히 런치 시간대에 가서 런치메뉴1개 , 투움바 파스타 , 그리고 크리스프쿠카부라윙은 영화보고 난후 영화표 제시 하고 서비스로 받아 먹었습니다. 런치메뉴에 스프와 에이드가 포함되더라구요. 런치 너무 오랜만에 가서 추가로 안시켜도 되서 너무 행복했어요.

 

런치로 먹고, 영화티켓 서비스 금액까지 거의 40% 할인받은 것 같아요. 저희둘 완전 만족해 하며 한달은 이렇게 런치와야지~ 하고 아웃백 완전 좋다며 계속 또오자고 또오자고 아직도 이러고 있네요.

 

아웃백쿠폰 다운

 

 

 

그리고 매일 귀찮아서 안했던 부메랑 카드 아웃백에서 식사하는동안 만들었어요. 오 가입하니 쿠카부라윙 서비스 쿠폰도 있고, 생맥주 1+1 쿠폰도 있어요. 다음에 갈때 또 쓸라구요. 그리고 아웃백포인트 부메랑 카드에 적립되네요. 할인받은 금액은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에서 포인트 적립해주네요. 아 진작 어플 다운받을 걸 후회되지만,, ㅋ 그래도 오늘부터 알았으니 이제 열심히 이용해보기로! 참고로 아웃백은 저희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셔서 앞으로도 더 자주 갈려구요. 부메랑 포인트 열심히 모아봐야겠어요. 

 

오늘이 입춘이라고 하네요. 날씨는 꾸덕꾸덕 별로 좋지는 않았지만, 정말 이제 봄이 오려나봐요. 2017년 이웃님들에게도 매일 봄날 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그것이 알고싶다 시청하러 갑니다. 모두들 행복한 2월 되셔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