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월정리해변 카페 빵굽는 CAFE라 제주도가볼만한곳

기타정보

by 선희아니곳ㅅ ㅓ니 2017. 1. 23. 11:14

본문

제주 월정리해변 카페 빵굽는 CAFE라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핫플레이스 월정리해변

 

 

정말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제주 월정리해변이죠, 개발이 더 되지 않았으면 하는 아름다운 해변인데, 카페며, 식당이며 여기저기 개발이 계속 진행되고 있어 좀 안타까워요. 여름엔 서핑으로 핫하고 또 캠퍼들에겐 핫한 백패킹 장소라 인기도 많은데, 너무 관광지가 되어가는 느낌을 받아 개인적으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ㅠ_ㅠ

 

겨울의 월정리해변. 파도도 쎄고. 날도 흐리고 그런날.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 / 월정리해변

 

제주도는 사방이 바다라 뭐 어딜가도 다 그림이고 어딜가도 낭만적인 곳이죠, 오늘은 그중에 핫하다는 제주 월정리해변 카페 다녀온 후기써요. 델문도는 어제 저녁갔었고, 낮에 월정리해변카페 중 어딜갈까 계속 돌아다니다가 그냥 들어가 본곳 "카페 빵굽는 CAFE라" 라는 이름의 제주도 카페입니다. 자자 한번 들어가보실까요.

 

 

카페로 들어와서 먼저 빵부터 골라봤어요. 음 이것저것 골라보다가 이 소보루 크림빵이 참맛있어 보여서 하나 집었네요. 한라봉 크로와상 가격은 무려 5처넌.ㅠ_ㅠ (미친 제주도의 물가라 생각되요. ㅋㅋㅋㅋㅋㅋㅋ )

 

빵굽는 카페인데, 빵이 뭐 그닥 많지도 않다는, 왠지 한라봉소보루 빵이 이 가게서 밀고 있는 빵인것 같아 샀어요. 후기는 좀 더 밑에 ..ㅋㅋㅋㅋㅋ 월정리 카페는 이렇게 다 바다가 한눈에 훤히 보여 너무 이쁜 거 같아요. 1층에 앉고 싶었지만 이미 만석이라 2층으로 올라갔어요~

 

카페메뉴입니다. 왠만한 프랜차이즈의 가격과 비슷한듯요. 맛도 비슷해야할텐데 ㅋㅋ

 

2층올라가는길.

아기자기한 2층 소품도 많고 이쁘게 잘꾸며놨어요.

여긴 무슨 아지트 같죠~ 저희가 앉은 자리..

2층에서도 바다를 훤히 볼수 있어요~ 베란다 도 나가볼 수 있고~ 좋아요.

 

라떼, 아메리카노, 크로와상. 주문했어요. 밥보다 비싼 커피.ㅋㅋㅋ ㅎㄷㄷㄷ 커피는 잘마셨는데 빵집이라 빵 너무 기대했나봐요. 빵은 정말 별로였어요.ㅋㅋ 그래서 다 남김~

저요즘 사진실력이 좀 느는것같아요 ㅋㅋㅋ 아닌가 (긁적)

카페소품이 감성적이에요~ 폰충전도 실컷하며  꽤 오랜시간 머물다 나왔어요.

카페 1층 테라스

1층과 2층 외관~

카페 바로앞 사색의자에요~ 분위기 좋쥬.

조금더와서 저도 한장 찍어봤어요. 여름엔 여름의 매력대로 겨울엔 겨울그대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제주 월정리해변 카페  그리고 빵굽는 CAFE라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제주여행하시길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