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승공단맛집 짬뽕이생각날땐 짬뽕지존!

기타정보

by 선희아니곳ㅅ ㅓ니 2017. 1. 18. 22:34

본문

포승공단맛집 짬뽕이생각날땐 짬뽕지존으로 !

 

안녕하세요, 제가 평택으로 자리를 잡은지도,

이제 1년이 조금 넘었어요!

안중과 포승, 평택시내를 왔다갔다하며

제가 뽑은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일단 오늘은 포승공단맛집 짬뽕지존 포스팅합니다.

 

 

노로바이러스인지, 장염인지 걸린지 3일째.

그래도 밤에 짬뽕이 먹고 싶다며,

짝꿍과 함께 기어나갔습니다.

포승공단 유흥가내에 짬뽕지존 위치해 있구요

저도 아는분께 추천 받아서 가봤어요.

 

 

카메라를 처음 산날이라.. ㅎㅎㅎ

사진을 거침없이 찍습니다.

(사진은 잘몰라요)

 

 

처음에 가면 요구르트와

단무지, 양파, 춘장등 밑반찬이 세팅되어 있어요.

 

 

카메라 테스트 해봤어요.

 

포승공단맛집 짬뽕지존의 메뉴판입니다.

짬뽕은 8000원부터 인데,

공기밥 한개가 무료로 제공되요~

지옥짬뽕도 다음에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요.

 

처음와봤으니, 탕수육도 시키는게 당연하죠

맑고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느낌

위생적인 면이나 맛이나 모두 만족스러워요.

이시골에서 이런 식당 찾기가 쉬운게 아니라

저는 이렇게 포스팅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한입하실래요?

넘나 맛있어요!!

 

 

반찬과 잔반은 절대 자사용하지 않고,

청결하고 믿음직 스러워요

국내산최고급 태양초 고추가루만 쓴다니,

정말 좋네요.

속여파는 불량한 식당도 많은데,

이런 모범식당은 알아서 홍보해주고싶어요^^

 

 

아 이게 제일 처음 찍은 사진인데,

밑으로 왔어요.

물컵은 종이컵을 주고, 따로 생수통 이용하지 않더라구요

다른 식당가면 생수통 입구에 먼지껴있고,

물때껴있는데 이런것도 마음에 들어요.

 

탕수육을 먹고 있는 사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순두부짬뽕밥"이에요.

순두부와 짬뽕의 조합이라니,!

신기해서 시켜봤어요!!

 

 

 

알찬해물과, 고기

그리고 찐~한 국물에 순두부 동동

정말 끝내줘요!

 

오늘도 또 가서 먹고 왔다는 건 안비밀 ㅋㅋ

(저 이곳 직원 또는 알바 아닙니다. 저는 그냥 순수블로거 )

 

이건 일반짬뽕이요!

그 식당의 기본메뉴가 뭐든 진리 아닐까요?ㅎㅎ

 

 

저는 원래 짬뽕보다 짜장인데

정말 먹고 반했어요.

장염으로 인해 밥까지 말아먹진 못하고 왔고

오늘은 가서 밥까지 다 말아먹고왔어요. 푸하하

 

한입 훅~크게 떠서

후루룩 후루룩~~

이런 식당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짬뽕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공기밥입니다.

 

 

밤 11시정도에 갔는데,

4~5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맛도 맛이지만, 제일 장담이 뭐냐면

24시간 영업이라는 사실입니다.

대박이지 않아요?

짬뽕국물과 함께 소주~

염증이 좀 나으면 어서 가서 한잔 들이킬 생각입니다.

 

 

전체적인 식당의 위생, 서비스 친절도,

맛의 상태까지 나무랄꺼 없는 최상의 식당이었습니다.

뭐 체험단도 아니고 내돈주고 직접 사먹은 후기였구요.

앞으로도 계속 동네맛집으로 도장꽝꽝~

자주 갈 생각입니다.

여러분 우리동네 맛집 놀러오세요. :)

 

 

 

 

포승공단맛집 짬뽕지존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도곡리 1120-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