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패킹장비] 2인용 싱글월텐트 블랙다이아몬드 아와니

기타정보

by 선희아니곳ㅅ ㅓ니 2017. 1. 20. 23:25

본문

 

[백패킹장비] 2인용 싱글월텐트 블랙다이아몬드 아와니

 

 

 

 백패킹텐트 -2인용텐트 블랙다이아몬드 아와니

 

AHWAHNEE 아와니 텐트를 소개합니다. 오토캠핑하다가 저도 백패킹으로 넘어오면서 제일 많이 찾고 궁금해했던것이 텐트 입니다. 텐트의 크기, 무게, 방수성능, 그리고 제일 중요한 가격까지. 이것저것 따져볼 것이 많더라구요. 블랙다이아몬드 아와니가 저의 첫 텐트장비는 아니었구요. 저는 MSR 사의 엘릭서3를 구매했습니다. 봄, 여름 가을에는 좋으나 겨울에 사용하기에는 많이 춥고 바람에 너무 텐트가 펄럭거릴 것 같아 2인용 싱글월텐트를 알아보던중, 블랙다이아몬드의 베스트셀러 아와니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한번 보실 까요 ,

 

 

 

 

 

 블랙다이아몬드 아와니 텐트 특징

 

우수한 통기성과 방수 성능을 지닌 2인용싱글월 텐트입니다. 양문이 개방되기 때문에 4계절 쓰기에 좋습니다. TODD-TEX원단 사용으로 단일벽면 수압 7,000m 바닥내수압 10,000m로 방수가 아주 뛰어나며 결로현상이 없으며 통기성이 강함, 이라고 나와있어요. ㅋㅋ 네 맞아요~ 제가 1년정도 써본 결과 저는 아직까지 특별한 문제점을 발견하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 전실이 없고, 베스터블을 따로 약 15만원,정도를 주고 따로 구매를 해야된다는 단점이 있지요. (아직 베스타블은 없어요. 전.. ) 텐트 색상은 초록색, 노랑색입니다. 여자인 저는 초록보다 노랑색이 이뻐서 택했구요. 여름에 벌레가 꽤 많이 꼬인다고 초록색으로 해야한다고 하시는데, 여름에도 엘릭서보단 아와니를 더 많이 챙길 정도로 벌레는 그렇게 생각보다 많이 꼬이고 이러는건 모르겠더라구요..


 

 


 

 

 

 백팩킹텐트 블랙다이아몬드 스펙

 


총량은 약 3.14kg으로 다른 텐트보단 무거운 감이 있어요. 총 팩킹 무게 입니다. 아무래도 원단이 두터워 더 무게가 나가는 듯 해요. 폴대도 제가 갖고 있는 엘릭서보단 좀더 묵직한 무게감이구요. 하지만 원단도 좋고, 상품 내구성이 워낙에 따로 말이 필요없는 제품이라 무게 따윈,,, 저에게 중요치 않아요. (먹는걸 좀 덜면 되지요... )       둘이 사용하기에 딱 좋은 2인용텐트 입니다. 전실 빼고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텐트설치방법

 


 

 

 

늦가을 민둥산 억새보러 가서 블랙다이아몬드 아와니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뭐 어떤 텐트든 자신이 만족하면 최고의 집 아닐까 싶어요.  

저는 이제 총알이 부족해서 제 생애 마지막 텐트 일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큰맘먹고 질렀던 그날이 생각나네요. 이상으로 상품리뷰 마칠게요. 모두들 안전상행, 안전캠핑하세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