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레시장맛집 마농치킨 중앙통닭 솔직한후기ㅋ 맛없써~ ㅋㅋ

기타정보

by 선희아니곳ㅅ ㅓ니 2017. 1. 27. 07:11

본문

올레시장맛집 마농치킨 중앙통닭 솔직한후기ㅋ

수요미식회에 나와 더 유명해졌다고하는 올레시장의 맛집 마농치킨. 그중에 실제 방송탄업체 중앙통닭에 가봤어요. 올레시장가니깐 기부니가 좋더라구요~ 정겹고 구경할 것도 많고 특히 먹을게 많아서.. ㅋㅋㅋㅋ

올레시장와보니 하두 마농치킨~ 마농치킨 하길래 블로그검색해서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던 중앙통닭으로 갔다.  가니깐 이미 주문이 많이 있어 40분정도 뒤에 오란다. 오~ 그정도로 주문이 많구나. 하고 전화번호 적고 올레시장 구경했다 특허까지 받은 마늘치킨의 맛은 무엇을까 어떤맛일까 어떻게 나를 감동시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우리가 왔을때 사람이 몰려왔다 나중에 찾으러 갈때 가보니 썰렁~ ㅋ

 

다들 유명하다고 하니깐. 블로그에 맛있다고 하니깐.... 믿고 기다림... ㅋ

 

기다리는동안 시장 가운데에 흑돼지컵탕수육이 팔길래 냉큼 사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사람이 북적북적

 

마농치킨보다 여기가 사람이 더 많았어요 ㅋㅋㅋㅋㅋㅋ앉아서 먹을수 있는 벤치가 있어서 더 기다려 먹는 사람들이 많았던듯해요.

 

 

흑돼지 탕수육입니다. 5천원인데,,... 오 진짜 맛있었어요! 우연히 먹은게 맛있을때 그 짜릿한 기분 넘나 좋아요.  혀끝에서 느껴지는 그 행복감은 이루말할수없음 후훗~

 

너무맛있어 이거 16000원어치 사갖고 올껄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 마농치킨을 받아들고 숙소로 와서 맥주와 함께 흡입준비중이에요. ㅋㅋㅋ 마농치킨 너의 정체는 무엇이냐 ~!!

 

 

음 먹으면서 음 이거 무슨맛이지 마늘향이 나긴나는데 치킨이 달아 .. 뭐지 나만 이상한가 , ㅋㅋ  같이 옆에서 열심히 잡수고 계신 상블리에게 물었어요. 맛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잘모르겠어..  아하~ 그래 더 먹어보자

 

 

소스를 안넣어 그런가 소스도 넣어서 먹어봤어요. 다들 맛있다는데 ㅋㅋㅋ 난 편의점김밥도 아주 엄지척 해주며 먹는 그런 간단한 미각을 가진 사람인데  이상스럽게 맛이없었어요. ㅋㅋㅋ

 

 

좋아하는 블랑 맥주나 계속 들이켰네요.

 

원래 닭은 1인 1닭 아닙니까.. 매우실망스러운 올레시장의 중앙통닭 그리고 마농치킨 ㅋㅋㅋㅋㅋ 모두가 맛있다고하면 할말이없어요 ㅋㅋ

 

우리동네 티바두마리가 더 맛있네요. 제입맛엔 좀 아닌것같아요. 특허까지 냈다고하는데 너무 기대를 한건지 ,,, 원래 아무거나 잘 주워먹는 스타일인데 올레시장의 탕수육이 더 그리운 밤이었어요 ㅋㅋㅋ 방송의 힘은 정말 대단한것같아요  뭐때문에 왜때문에 여기가 방송을 탄진 모르겠어요 ㅋㅋ 그냥 새로운맛에 별 하나 , 달짝찌근한맛이 있긴한데 좀 뭔가 이상해요. 결국 저 남은 닭은 고스란히 쓰레기봉투로.. 블로그에 속아 갔던 마농치킨 ㅋㅋ 담에 공짜로 준다고해도 안먹을듯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