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스타벅스드라이브 스루 (서귀포DT점)

기타정보

by 선희아니곳ㅅ ㅓ니 2017. 1. 25. 22:28

본문

제주도 스타벅스드라이브 스루 (서귀포DT점)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린 곳! 나도 스타벅스 드라이브는 처음이다! 제주도에 이런 좋은곳이 있다니! 길가다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있는거 보고 당장 차 유턴~~~ ㅋㅋ

컵은 역시 스타벅스 시티컵이 최고 ! 이번에디션은 무엇인가, 제주 한글글씨도 넘나 이쁘다!

매장 입구, 제주도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라고 해서 픽업만하는게 아니다, 안에 멋진 뷰의 매장도 있으니 한번 올라가 보시길 강추 ~

 

항상 사고싶은 아이템 넘쳐나는 스타벅스~  텀블러 시티컵 다 갖고싶다 제주도 시티컵도 다 쓸어오고 싶지만 하나만 샀다 ㅠ_ㅠ

 

 

 

크리스마스 한정판인가부다~ 매년 이뻐.

 

 

제주도 스타벅스드라이브 스루 (서귀포DT점) 1층 매장 전경이다. 전반적으로 조용해,,,, ㅋㅋ 떠들면 혼날것같아~

 

 

 

외국인들도 와서 주문한다 신기방기 어찌알고.. ㅋㅋㅋ

 

 

 

주문한 상품을 들고 2층으로 고고~

 

커피와 빵 / 저빵은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맛이 아주끝내주심~~!ㅋㅋ

도로변쪽 뷰 말고 해안가뷰가 끝내줌~

 

2층의 전반적인 모습 / 조용하다 혼자온 사람 많고,,, 무슨 도서관같은분위기 // 저 맨 끝쪽이 제대로 명당이다 사람이 앉아있어서... 가서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다 ㅠㅋㅋㅋㅋㅋ

 

 

오 ~ 잘만들었어 역시 스타벅스야!

제주도 스타벅스드라이브 스루 (서귀포DT점) 입구!!

제주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에서 구매한 스타벅스 시티컵~ 주상절리대  배경삼아 한번 찍어봤다 기가 막히는 구만!! 담에는 포리너 처럼 드라이브스루 가서 차에서 걍 주문만 해봐야 겠다 ㅎㅎ 바로옆엔 맥도날드도 있으니 푸른초원보면서 빅불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끝!

제주도 스타벅스드라이브 스루 (서귀포DT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11 (강정동)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