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자능력검정시험 2급 기출문제 2017년 시험일정

기타정보

by 선희아니곳ㅅ ㅓ니 2017. 1. 25. 00:00

본문

한자능력검정시험 2급 기출문제 및 필수700자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해 답게 그동안 제가 자기계발을 위해 힘썼던 자료를 대방출하려해요. 그동안 너무 저만 봤던 건 아닐런지.ㅋㅋㅋ 회사 다니며 열심히 공부한 한자능력검정시험 2급 기출문제 및 필수암기 단어 700자, 그리고 사자성어 함께 공유 합니다. 2017년 한자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좋은 정보가 될 듯 합니다. 열심히 공부하셔서 합격 하시길 바랍니다 ^^

 

 

 

 한자표 암기하기 700자

 

한면엔 한자만, 한면엔 한자음만 표기되어 있는 자료 입니다. 총 7개 pdf 파일입니다. 정해진 시간을 정해놓고 빨리 읽기 체크하면서 공부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한자능력검정시험 2급 필수 암기700자 입니다~화이팅하셔유.

 

1.pdf

2.pdf

3.pdf

4.pdf

5.pdf

6.pdf

7.pdf

2급_700자.zip

 

 

 한자능력검정시험 2급 기출문제

 

모든 시험에는 기출문제가 빠져서안되죠. 어문회 기출 문제 40회부터~ 57회까지 총 17개의 기출문제가 있습니다.  부족한분은 어문회 홈페이지에서 더 보셔도 될 듯합니다.^^ 하단의 알집파일에 첨부했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2급 기출문제(40~57).zip

 

 

 한자능력시험2급 사자성어

 

사자성어 공유합니다. 열심히 공부하시어 한번에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사자성어 72개.hwp


 

 한자능력검정시험 시험일정안내

 

한자능력검정시험을 주관하는 주관사는 꽤 많습니다. 제가 공유하는 일정은 한국어문회, 대한검정회, 전국한자능력검정시험 이 세개 기관의 일정을 공유하니 기관별 일정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어문회 일정으로만 시험을 봤습니다.


** 대한검정회 시행일정 및 접수안내

 

 

** 한국어문회 시행일정 및 접수안내

 

** 전국한자능력검정시험 주관 시험일정 및 안내

관련글 더보기